제휴_도매문의
- <필독!> 해외 도소매 불가
- kyoung ah le* | 2018-11-13 18:21:00 | 조회수 3450
구매, 수급업무, 어디팅 경력 소유자로서, 난닝구는 수급 업무에 중대한 결점이 있는 바, 도소매 업무를 할 수 없다 판단하여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글을 작성합니다.
11/1 한국의류 도소매 관심있는 미국인 지인을 위하여 대신 샘플용으로 의류 및 신발 오더 및 결제 완료
추수감사절 만나 전달해 주기로 약속함
11/5 진행 현황 없길래 카톡 문의하였으나 해외거주자는 문의게시판 이용하라는 안내에 따라 문의게시판 일정 문의하였음. 다른 한국 구매자들과는 달리 답글이 안달려 한국 고객선테 직접 전화함
고객센터에서 해외담당자만이 처리 할 수 있다는 거지 같은 답변들음. 해외담당자에게 문의에 답변 달아 달라고 전달 해달라 요청하여 답변 받음. 진행절차에 따라 2-5일 소요된다 기다리라 함
11/8 문의 게시판에 긴급배송 요청하였으나 난닝구 무응답
11/9 추수감사절 연휴 전에 배송받지 못하겠다 판단하여 주문취소요청 하였으나 개무시 당함. 답없음. 영업시간 전에 고객센터 전화 연락하여 해외담당자 게시판 좀 보라 항의하였으나 결국 연락 무
11/12 주문취소 확인차 문의 게시판에 20번 문의하였으나, 여전히 씹힘. 다른 한국 구매자들은 답변 달아줌. 이쯤되면 의도적으로 피한 것
게시판 말고 이메일 창구 이용하여 문의하였으나 난닝구 답변 없어서 페이팔에 결국 리펀 분쟁 신청.
11/13 내내 결제 확인이던 주문 상태가 지속적인 주문 취소에도 불구하고 상품 준비중으로 진행됨. 한국 고객센터 다시 전화하여 취소 다시 요청. 상품 준비중으로 진행시켜 오더취소 못하게 하려는 의도 다분함. 이미 페이팔 측 연락 받았음에 불구하고 의도적으로 주문 취소가 아닌 상품 준비로 변경함.
난닝구 측 지속적으로 무응답 대응하며 영업시간 종료
개인 해외 주문건도 불성실하게 지 꿀리는 대로 영업하는 난닝구는 해외 도소매는 불가능 하다 판단됨. 난닝구랑 비지니스 파트너 하면 쫄딱 망한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는 제 사례 참고 하셔서 무고한 피해자가 없길 빕니다. 자고로 수급 업무가 원활히 되지 않는 업체는 망하게 됩니다. 원활하지 않은 수급 업무를 이해시켜줄 해외 고객 창구의 부재도 큰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