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2019년 5월 문화이벤트
naning9 | 2019-05-07 08:47:45 | hits 4786


1557186448_0.jpg




1558401683_0.jpg




writing comment
Name
  • 윤여진 | 2019-05-21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ㅜ

  • 윤미진 | 2019-05-20

    저도 이벤트 참여합니다. 콘서트가고싶어요 날도 좋아지고 하니 이제그만 집밖으로 나가고싶네요 요즘 방콕모드였는데..흥이들썩 음악이있는콘서트가고싶습니다 당첨되고싶어요

  • 유지선 | 2019-05-20

    어머!
    진짜!
    너무너무너무 가고싶어요~~~!
    저저 완전 난닝구 팬인거 아시죠~~~?!

    딸램이랑 저랑 난닝구만 입어요~~~
    학교갈때도~
    회사갈때도~
    콘서트볼때도~
    난닝구만 입는걸요!

    뽑아주시면~~ 중2 딸램과 난닝구 입고 다녀올께요~~~♡♡

  • 유지선 | 2019-05-20

    어머!
    진짜!
    너무너무너무 가고싶어요~~~!
    저저 완전 난닝구 팬인거 아시죠~~~?!

    딸램이랑 저랑 난닝구만 입어요~~~
    학교갈때도~
    회사갈때도~
    콘서트볼때도~
    난닝구만 입는걸요!

    뽑아주시면~~ 중2 딸램과 난닝구 입고 다녀올께요~~~♡♡

  • 조윤경 | 2019-05-19

    요즘같이 좋은 날에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난닝구에서 구매한 옷 입고 여름 나들이겸 콘서트를 친구와 즐기고 싶어요!

  • Chloe | 2019-05-18

    난닝구에서 항상 좋은 문화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해요 ;) 남친과 좋은추억 만들고 싶습니다! ㅎㅎ

  • 유형숙 | 2019-05-16

    딸과함께 즐거운추억 만들고싶네여....
    좋은기회가 되길바랍니다.

  • 이은숙 | 2019-05-16

    우리딸 요즘힘들어 하는것같아 선물하고싶어요

  • 김미종 | 2019-05-16

    실용음악을 전공하고 싶은 딸이 혼자힘으로 예고에 편입하고 학교친구들의 월등한 실력으로 상대적으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딸과 함께 화이팅하며 꿈을 실현할수 있는 용기를 주고 싶어요~~아자아자^^^

  • 강현정 | 2019-05-16

    힐링 시켜주세요...^^

  • 박세하 | 2019-05-16

    안녕하세요 간호학과 학생입니다. 과제도 많고, 실습도 해야하고 정말 바쁜 한 학기를 보냈어요. 옷 살 시간도 없어서ㅠㅠ 난닝구에서 세일 자주하길래 신입생 때부터 정말 애용했는데.. 이번엔 이렇게 좋은 이벤트까지 열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꼭 이벤트 당첨되고 싶습니다. 15년지기 친구가 헤이즈를 정말 좋아하는데, 종강하기 전에 좋은 추억 남기며 한 학기를 기쁘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ㅎㅎ 꼭 좀 부탁드립니다!

  • 이민지 | 2019-05-16

    취준생인데 이런 콘서트는 사치라 한번도 못갔어요 ㅜㅜ 헤이즈 정말 좋아하는데 가까이서 보고싶어요!! 날도 더워지면서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데 고막여친 헤이즈 목소리 들으면서 꼭 힐링이 되는 시간 보내고 싶습니다!!

  • 배문진 | 2019-05-16

    제 동생이 진심 팬이예요 ~~~~~ 꼬옥 갈 수 있게 도와주세용 ^^* 무진장 기뻐할것 같아요 ~~ 난닝구 알림을 온으로 해두길 잘했네요 요런 좋은 소식 주셔서 감사합니당 ~~ 이왕이면 당첨의 기회까지 주시길 기도합니당

  • 송가은 | 2019-05-16

    와 난닝구에서 이런 혜자 이벤트도 하네용~~ㅎㅎ 옷만 이쁜 쇼핑물인줄 알았는데 마케팅팀 센스~^^ㅎㅎ 거기다 내가 젤 좋아하는 헤이즈가 나오다니 ㅜㅠ 이런거 잘안남기는데 그냥 지나칠수가 없네요~~ㅠ 이런거 당첨당연히 안되지만 ㅠ 혹시나 하는마음에 ㅎㅎ공시생 남친 지난주 시험 끝났는데 같이 가면 넘좋아하겠네요~~ 뽑아만 주시면 가서 미친듯 놀고 올 자신 있습니다!ㅎㅎ

  • 서광현 | 2019-05-16

    결혼 3년째이고 30대중반이라. 아이를 갖기위해 1년을 병원다녔는데 아직 좋은소식이 없어서 지치고 있습니다. 화이팅 할수 있는 힐링시간이 되길바래요. 고막여친 헤이즈 노래듣고 다시 화이팅하고 싶어요

  • 박정훈 | 2019-05-15

    5월 여름이 시작되기전에 즐거운기분으로 헤이즈 콘서트가보고싶네요!ㅜㅜ

  • 비비안 | 2019-05-15

    콘서트한번도 안가봤는데 요즘핫한 엔플라잉과 헤이즈라니.. 정말가보고싶네요 멜론으로 도 평소에 많이듣는 가수들인데~힐링이 될거같아요

  • 정은영 | 2019-05-14

    고3 인 조카가 엔플라잉 팬이예요,,,
    이모가 뭐 해준것도 없는데,,, 이번기회에 공부스트레스 풀어주고 싶어요~
    부탁합니다 ㅠㅠ

  • 박문영 | 2019-05-13

    제가 되게 힘든 날이 있었는데요... 그 날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 들으면서 울었던 적이 있는데요...... 기분 좋은 날에도 이 노래만 들으면 눈물이 나더라고요..... 되게 사람을 홀리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실제로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주시면 안될까요?

  • 한은정 | 2019-05-13

    엔플라잉 옥탑방 노래 너무 좋아하는데 콘서트 넘 넘 가고 싶어요~~ 꼭 뽑아주세요~~제발!!!!!!!!!!!!! 헤이즈도 너무 좋아해요 ㅎㅎ

  • 김성수 | 2019-05-13

    딸이랑 같이가고 싶어요
    꼭 보고 싶어요
    뽑아주세요

  • 박정미 | 2019-05-13

    이제막 고등학교에 입학했다고 기뻐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달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친구들과 삐걱거림도 부모님 걱정하실까봐 혼자 잘 견디며 중간고사까지 잘~ 치뤄네 우리집 큰딸에게 선물하고 싶어요
    항상 맏이라 잘할꺼란 믿음외에 해주지 못해 늘 아쉬웠어요.
    친구와 스트레스 확~풀고 올수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소싶어요.
    꼭 기회를 선물할수 있게 해주셨음해요~^^

  • 최희진 | 2019-05-10

    왜이렇게 지칠까
    일도사랑도 힘들다
    봄인데 돋아나야되는데,
    터닝 포인트가 필요하다.
    지금이 기회야!!!!

  • 이덕인 | 2019-05-10

    일끝나고 가서 스트레스 풀고싶습니다!!!!!!!!!!!!!!!

  • 오현주 | 2019-05-10

    중2 딸과 함께 꼭 가고 싶어요. 둘 다 헤이즈 너무 좋아하거든요. 난닝구 옷도최고 이벤트도 최고네요. 꼭 되길 바래봅니다.^^

  • 박명숙 | 2019-05-10

    남친이랑 꼭 가고 싶어요~♡

  • 신경화 | 2019-05-10

    엄마. 아빠 직장때문에 혼자 알아서 중간고사 준비하고 학교가는 우리 중3딸과 같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요 도와주세요 ~~ 기억 할게요

  • 이혜원 | 2019-05-10

    제발 헤이즈ㅠㅠㅠㅠㅠㅠ와 생각만해도 행복합니다,,기회를 주세요.....!!!!!

  • 고은영 | 2019-05-10

    헤이즈 처음나온 랩프로 나올때부터 쭈욱 팬되었어요 같은 여자인데도 특이한 음색과 너무나도 매력적이어서 꼬옥 콘서트가서 직접 실물로 영접하고 싶네요

  • 권이슬 | 2019-05-10

    둘다팬이예요 콘서트한번도가본적없는데 남자친구랑 백일기념으로 꼭가보고싶어요!!

  • 서경훈 | 2019-05-10

    헤이즈 팬인데 공연을 직접 꼭 보고 싶습니다

  • 정나래 | 2019-05-10

    헤이즈 넘 좋아하는 가수라 공연보고 싶어요 >_<
    이번달 남편 생일인데 이 땐 회사 스트레스는 잠시 잊고 함께 즐길 수 있었음 좋겠네용

  • 오원진 | 2019-05-09

    당첨되고싶어용

  • 이지현 | 2019-05-09

    엔플라잉, 헤이즈 너무 좋아하는 가수인데
    당첨되서 꼭 공연 보고싶어요~^^

  • 한해름 | 2019-05-09

    콘서트를 한번도 가본적이없습니다
    너무너무 가고싶어요
    꼭 뽑아주세요ㅜㅜㅜㅜ

  • 배수미 | 2019-05-08

    헤이즈 콘서트 가고 싶습니다
    예전에 헤이즈 실제로 본적도 있는데ㅎ
    난닝구에서 좋은 문화이벤트 선물로 받음
    너무너무 기쁠 거 같아용!
    행복한 음악 힐링 여행 될 거 같아용♡

  • 박지은 | 2019-05-08

    좀이씀 아들 생일인데 당첨되어 생선으로 줌 조아할듯해 응모해 봅니다

  • 김지열 | 2019-05-08

    헤이즈를 좋아하는 엄마께 어버이날 선물도 제대로 못했는데 당첨 된다면 정말 기쁠것 같아요~^^

  • 이윤진 | 2019-05-08

    요새 핫한 분들~~ 당첨되면 영광이네요.. 와~ 진짜~진짜 가고픕니다. 기회를 주세용~~

  • 강현정 | 2019-05-08

    항상 난닝구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
    이번 콘서트 꼭 즐기게 해주세요...생일선물로 당첨되면 완전 행복할꺼 같아요..
    저에게 행운이 찾아올수 있기를...^^

  • 강부영 | 2019-05-08

    요즘 날씨도 좋고 콘서트 가기 딱 좋으네요^^ 요즘 사춘기인 딸아이랑 같이 콘서트에 가서 stress~~~확 날려버리고 오고 싶어 신청해봅니다

  • 이욱선 | 2019-05-08

    요즘 딸아이와 함께 가요 듣는 재미에 빠졌답니다..세대도 다르고, 각자 좋아하는 음악의 스타일도 다르지만 함께 듣는 음악은 늘 좋은 기억으로 남더라구요. 커가면서 옷 사이즈도 같아지고 취향도 닮아 제 옷을 입혀 보내기도 하는데, 난닝구 옷 함께 입고 콘서트 가서 같이 즐겨보고 싶네요^^

  • 허록 | 2019-05-08

    헤이즈 노래 너무 좋아 합니다

  • 호윤미 | 2019-05-08

    미국으로 돌아가는 딸과의 데이트 시간을 위해 신청합니다♡

  • 홍지혜 | 2019-05-08

    노래하느라 치친고3 쌍둥이딸에게 선물하고싶어요...바쁘고 힘든시기이지만 단 하루라도 힐링이되었음하는마음에 응모해봅니다^^
    도와주세여~~~!!

  • 강주미 | 2019-05-08

    헤이즈 좋아하는데 지방에선 보기가 힘들어요
    당첨되서 꼭 보고싶네요

  • 오혜인 | 2019-05-08

    헤이즈 언니 노래 엄청 좋아하는데 라이브로 직접 듣고싶어요~~!!!

  • 이소영 | 2019-05-08

    저는 태어나서 콘서트를 한번도 못갔어요. 남자친구 생기면 갈려고 했는데 남자친구랑 1년을 넘긴적도 없거든요. 사실 친구도 없어서 혼자 가려고 해도 엄두도 못냈습니다. 제가 요즘 가수는 모르는데 헤이즈 노래는 몇곡 알고 이어폰끼고 듣고 출근하거든요. 남자친구 없이 살아온 외길 37인생에 꽃구경 그흔한 놀이구경조차 가본적 없는 쳇바퀴 인생에 눈과 귀를 호강할 기회가 온다면 덥썩 잡고 싶습니다

  • 윤미희 | 2019-05-08

    회사스트레스 때문에말라가는 1인입니다
    콘서트보고 힘도내고 소리도 지르면서 스트레스풀고오고싶어요
    제가 헤이즈 넘넘좋아하는데 이번기회에 꼭 당첨되어 함께하고싶어요

  • 박수경 | 2019-05-08

    5월에 좋아하는 가수 헤이즈의 공연을 꼭 보고 싶습니다!!!
    일에 지쳐있는 남편과 함께 힐링하고 싶습니다~~아자아자 화이팅!!

  • 정지우 | 2019-05-08

    취준생입니다ㅠㅠ5월에 생일도 있는 따뜻한 가정의 달이지만, 저에겐 언제쯤 꽃이 필까여ㅜㅠ 보고 힐링하고싶네요ㅠㅠ
    올해는 꼭 취뽀’!!!!!!

  • 최미숙 | 2019-05-08

    얼마후에있을 결혼기념일에 신랑과 잊지못할 추억 만들고싶어요~~~늘사랑하는 난닝구~~꼭 뽑히길소원해봅니당~

  • 서현주 | 2019-05-07

    5월은
    저의 생일~~^^
    콘서트 한번두 못가봤어영!
    저 콘서트 티켓 생일 선물로 주신다면
    펴엉생! 잊지 못할 생일 될 거에영!
    플리즈으으으으으응~~~

  • 유수연 | 2019-05-07

    항상 난닝구에서 행사하는 콘서트 주로 즐겨 갔답니다~^^ 이번에도 당첨되기를 간절히 빌어봅니다^^!

  • 민규숙 | 2019-05-07

    콘서트~~ 봄날을 즐기고파요, 맨날 집이야ㅠㅠ
    콘서트 꼭 가고싶어여~~^^

  • DELIVERY
    타택배 반품시
    >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 378 (주)엔라인
    CJ대한통운 반품시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원미동 CJ대한통운 부천지점 난닝구 앞
    CJ대한통운 사이트 접수시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소사동 5번지 CJ대한통운 부천지점 난닝구 앞
    • Kb에스크로
    • Hi서울
    • sns_facebook
    • sns_instagram
    • sns_youtube
(C) 2017. Naning9 All Rights Reserved.